수원시 송죽동, 조영연 주민자치회장 ‘장학금’ 전달
상태바
수원시 송죽동, 조영연 주민자치회장 ‘장학금’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의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12일 관내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재학생 8명에게 각각 3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함께 전달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동장 유인형)의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12일 관내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재학생 8명에게 각각 3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함께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평소 지역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는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이 장학금을 지원한 것이다.

송죽동 주민자치회에서는 행복나눔 후원기금을 마련하여 각종복지사업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성실하게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으로 활용하고 있으나 아직 모금액이 미비하여 조영연 회장이 사비를 털어 8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마했다.

유인형 송죽동장은 “지난 2월 송죽동 안심마을 주민추진협의회 백인복 회장님께서 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주시고, 이번에는 조영연 주민자치회장님께서 8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주셔서 송죽동의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