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노기술원, ‘혁신형 기술창업리그’ 개최
상태바
한국나노기술원, ‘혁신형 기술창업리그’ 개최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5.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7월 3일 접수. 대상 1팀은 전국 대회 참가 자격 부여
▲ 한국나노기술원 나노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는 ‘대한민국 혁신형 기술창업리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뉴스피크] 한국나노기술원 나노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는 ‘대한민국 혁신형 기술창업리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창업리그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초기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를 발굴해 창업을 장려하고 창업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창업경진대회다.

창업리그에는 기술기반 창업이 가능한 우수 기술, 아이디어를 보유한 경기도민으로서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창업자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3일까지이며 사업성, 기술성, 사업성 등을 심사해 대상(1), 금상(1), 은상(1), 동상(2) 등 최종 수상자를 가린다.

대상 1팀에게는 550만 원의 상금 및 부상과 함께 ‘2015 대한민국 창업리그’본선 진출권이 주어진다. 대한민국 창업리그는 전국 규모의 창업경진대회로서 각 운영기관이 진행한 창업경진대회 1위 수상자 총 91팀이 참가해 결선을 치른다.

창업리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나노기술원 홈페이지(www.kanc.re.kr) 공지사항에 첨부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yuki.lee@kanc.re.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나노기술원 나노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031-546-624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희중 한국나노기술원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가진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및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