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미션과 전략 연구용역’ 공모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미션과 전략 연구용역’ 공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5.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 중단기 발전계획 수립 위해···15일~16일 제안서 마감
▲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은 오는 16일까지 재단의 비전과 목표 정립 및 위상 확립을 위해 ‘미션과 전략 수립 연구용역’수행기관을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뉴스피크]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은 오는 16일까지 재단의 비전과 목표 정립 및 위상 확립을 위해 ‘미션과 전략 수립 연구용역’수행기관을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연구용역은 재단의 중?단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해 진행하며,‘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연구기간은 4개월이다.

연구용역의 주요 내용은 조직 및 경영상태 분석과 재단의 사업 영역 확대 그리고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방향 설정 및 사업전략 확립이다.

자격요건은 일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건으로 3천만원 이상 지방공기업, 공공기관 또는 문화예술분야 기관에서 발주한 문화예술 관련 연구용역 실적 1건 이상인 연구단체다.

입찰참가 기관은 15일~16일까지 제안서 등 관련서류를 방문 제출해야 하고, 평가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로 진행한다.

향후 일정은 제안서 평가를 거쳐 우선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거쳐 선정된 수행기관은 10월께 최종보고서를 제출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290-35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