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파장동, ‘아름다운 나눔 점포’ 개소식
상태바
수원시 파장동, ‘아름다운 나눔 점포’ 개소식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전재창)에서는 지난 20일 파장동 주민센터 중회의실에서 5월중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아름다운 나눔 점포’ 개소식을 진행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동장 여륜)의 주민복지협의체(위원장 전재창)에서는 지난 20일 파장동 주민센터 중회의실에서 5월중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아름다운 나눔 점포’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맞춤형 복지급여 개편사항에 대한 설명과 시정홍보 사항들이 전달됐다. 또한 파장초등학교 사회복지사가 신규 위원으로 위촉되어 학생 사례관리자에 대한 문제 해결과 지원방안도 논의됐다.

특히, 파장동 주민복지협의체에서는 지역복지 사업추진 기금 조성을 위해 파장동 주민센터에서 ‘아름다운 나눔 점포’를 열고 파장동의 업소를 대상으로 나눔 저금통을 배부했다.

평소 지역복지를 위해 후원하고 있는 곤지암소머리국밥, 광교산생고기, 한사랑의원, 북수원교회에서도 참여해 나눔 저금통을 전달했다.
 
전재창 주민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사업이 정착되어 나눔을 실천하는 파장동이 되기를 희망하며 관내 업소와 기업체등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