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방범기동순찰대 장안구연합대장 이·취임식
상태바
수원시 방범기동순찰대 장안구연합대장 이·취임식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에서는 지난 17일 장안구청 대회의실에서 수원시방범기동순찰대 장안구연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에서는 지난 17일 장안구청 대회의실에서 수원시방범기동순찰대 장안구연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 유관단체장 및 3개구 연합대장 및 장안구 각 지대장, 대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임명장 및 계급장 수여, 장안구 연합대기 이양, 행동강령 낭독, 감사패전달, 이·취임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구기태 전 장안구연합대장(현 시본부장)은 “지금까지 9년간 연합대장을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은 방범기동순찰대 대원들이 있어서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10대 이철재 장안구연합대장은 취임사에서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연합대장의 임무를 수행할 것이며, 지대장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소통하는 연합대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윤 장안구청장은 “경찰인력만으로 장안구의 치안을 감당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 부족한 부분을 방범기동순찰대가 역할을 하고 있다”며 “구에서는 방범기동순찰대가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