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18일부터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개최
상태바
오산시, 18일부터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개최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5.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 오는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제3회 오산 봄 누리 예술축제’가 열린다.

[뉴스피크]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 오는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제3회 오산 봄 누리 예술축제’가 열린다.
 
(사)한국예총 오산지회와 오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오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오산문화예술회관과 오산천 인도교, 맑음터 공원 등지에서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각종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18일과 19일에는 이만희 작가의 연극 ‘늙은 자전거’가 상연되고, 25일에는 세종심포니오케스트라와 숙명가야금연주단, 오산시여성합창단 등이 출연하는 ‘오음음악회’가 열린다.
 
개막식이 열리는 5월 9일에는 국악대축제를 비롯해 코미디언 김창준의 사회로 배일호 등 초청 가수 공연이 펼쳐지고, 문인협회의 시화전·시낭송회도 열릴 예정이다.
 
또한 5월 16일에는 오산천 일원에서 부채꾸미기·캐리커쳐·페이스페인팅 등 미술체험학습과 각종 플래카드를 전시하는 ‘오뫼천 아트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3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로 내용을 구성했다”며 “시민들께서는 각종 공연과 전시 등을 즐기면서 축제 이름처럼 올 봄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