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벚꽃음악회 ‘아름다운 마무리’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벚꽃음악회 ‘아름다운 마무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흥식)에서는 지난 4일 서호천(율현초교 옆) 일대에서 벚꽃과 어우러지는 ‘벚꽃음악회’를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흥식)에서는 지난 4일 서호천(율현초교 옆) 일대에서 벚꽃과 어우러지는 ‘벚꽃음악회’를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이날 벚꽃음악회에는 주민과 더 가까이 함께하기 위해 의식행사 없이 순수 음악 공연으로 진행 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화서동 주민들로 구성된 기타동아리 ‘통통배’의 공연으로 막을 올리고, 야외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의 금관 10중주와 시립합창단의 중창은 격조 높은 클래식의 향연으로 그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해 관객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았다.

이어 분위기를 전환하여 전문 프로 B-boy팀 ‘리듬몬스터’의 신나는 댄스곡과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7080 언더가수 ‘장정철’의 공연, 색다른 느낌의 라틴음악 ‘GG밴드’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전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겼다.

박흥식 팔달구청장은 “서호천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는 물소리, 바람소리, 벚꽃 피는 소리가 잘 어우러지는 자연을 배경으로 하여 모두가 절로 행복해지도록 준비했다”며 “2시간 동안 알차게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니 맘껏 즐기고 다음 공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