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로 나눔 실천하는 유한대 학생과 교직원들
상태바
김장김치로 나눔 실천하는 유한대 학생과 교직원들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4.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과 교육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2000kg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
▲ 유한대학교(총장 이권현) 재학생과 교직원들이 12월 5일 유일한기념관 1층(유일한기념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2,000kg 분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피크] 유한대학교(총장 이권현) 재학생과 교직원들이 12월 5일 유일한기념관 1층(유일한기념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2,000kg 분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유한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120여 명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작년에 비해 300kg이 많은 2,000kg의 김장 김치를 담가 지역 내 어르신 및 장애인, 저소득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봉사활동을 주최한 김지환 유한버들봉사단 단장(기계설계과 교수)은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과 같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다른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라며 “학생들이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습관을 생활화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부천시에 소재한 유한대학교(http://www.yuhan.ac.kr/)는 매년 맞춤식 봉사활동, 농촌 일손 돕기, 사랑의 연탄배달, 사랑의 쌀 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 희망의 불씨를 전해줘 나눔을 실천하는 대학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