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근 수원시의원 후보 “어르신 운동시설 확충”
상태바
문병근 수원시의원 후보 “어르신 운동시설 확충”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4.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뷰 경로당, 88경로당, 벽산4단지 경로당, 두산동아 경로당 등 찾아가 다짐

새정치민주연합 문병근 수원시의원 후보(권선1.2동/곡선동, 기호2-나)는 28일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 운동 시설을 확충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문 후보는 SK뷰 경로당, 88경로당, 벽산4단지 경로당, 두산동아 경로당 등 관내 경로당을 두루 방문해 어르신들을 살폈다. 평소 노인복지에 관심이 많은 문 후보는 지난 의정활동에서도 경로당 비품지원으로 3천8백만원을 지원하는 등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많은 기여를 했다.

특히 문 후보는 “노인복지 시설, 노인운동 시설 확충, 권선1동 경로당 신축 등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 뿐만 아니라 “다문화 가정의 한국사회 적응 지원, 장애인을 위한 버스 연차적 증설 지원 등 소외계층 없는 더불어 잘사는 마을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문 후보는 또한 “관내 직장인의 원활한 출퇴근을 위해, 권선동 터미널~서울까지 수도권 광역버스를 출퇴근 시간대에 증차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 후보는 “매 선거 때마다 많은 후보들이 거창한 공약을 들고 나오지만, 시의원은 지역 일꾼으로써 생활정치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가장 지근에서 불편함을 살피고 도와주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