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상태바
군포시,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4.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증진 유공자 및 단체에 표창장 수여...식전 광개토사물놀이 공연
▲ 군포시,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 군포시,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뉴스피크] 군포시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5월 8일 14시 어버이날 기념식을 성황리 개최해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겼다.

군포시 주최,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 주관으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하은호 시장 외 주요 내빈과 노인복지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은 광개토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남다른 정성으로 효를 실천하고 있는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 및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20명의 유공자 및 단체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부모님의 은혜를 기리며 365일이 어버이날이라 생각하면서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재 늘푸른노인복지관 관장은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고 군포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를 위해 한발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기념식은 참석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경기도치과기공사협회(그루터기봉사단)가 함께한 틀니 세척, 군포공예문화협회 소속 작가의 작품 전시, 한세대 간호학과 학생들의 봉사활동 등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노인장애인과 노인행복팀(031-390-0865)과 늘푸른노인복지관(031-392-575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