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사계절 산타프로젝트 운영
상태바
파주시 운정2동, 사계절 산타프로젝트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달 맞아 선물과 카네이션 전달

[뉴스피크] 파주시 운정2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월 30일과 5월 1일 이틀 동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축하를 위한 ‘가정의 달 산타’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선물꾸러미는 아동사회복지시설의 아동과 홀몸 어르신 총 100여 가구에 전달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는 과자세트, 장난감, 마스크가, 홀몸 어르신들에게는 김향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간식 꾸러미, 김, 마스크가 전달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홀몸 어르신 가구를 직접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이날 준비한 선물꾸러미에는 충만한교회에서 기부한 장난감과 ㈜시비피에서 기부한 마스크 그리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이 담겼다.

이육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일일 자녀가 되어 작은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는데, 카네이션을 달고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 위원들이 더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 들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늘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