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바자회 개최
상태바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바자회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바자회 판매수익은 불우이웃 돕기

[뉴스피크] 구리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유관기관 및 기간단체 회원들과 지역주민 등 450여명이 참석했으며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하루 전날부터 정성껏 음식을 준비하고 수제 비누와 다시마, 들기름, 참기름, 순대, 부침개, 오이소박이, 배추겉절이, 파김치, 국수 등을 판매하며 사랑 나눔을 위한 기금을 마련했다.

특히 한국마사회 구리지사의 후원과 공릉동 멸치국수에서 국수 500인분 및 육수 원액을 후원해 더욱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한무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경제 속에 주변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온정이 넘치는 도움을 주고자 이번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오늘 행사에 많은 도움과 격려를 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표영실 동장은 “이번 바자회를 준비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고 풍성한 이웃돕기를 위해 적극 참석해 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바자회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올해도 홀로 어르신 밑반찬 배달, 여름철 삼계탕 대접, 독거노인 칠순팔순잔치 등을 통해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