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 배우 공개 ‘오디션’
상태바
2024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 배우 공개 ‘오디션’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4.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5번째 웹드라마, 배역별 총 5명 선발
▲ 2024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 배우 공개 ‘오디션’
[뉴스피크] 경기도의회가 2024년도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의 도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배우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는 배역은 총 5명으로 지원 자격은 배역에 따라 나눠진다.

공고일 기준 만 9세부터 13세까지의 남녀 / 만 18세부터 35세까지의 남녀 / 그리고 30대 후반에서 50대 후반의 남성이라면 경력·자격 무관하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개 오디션은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인원 25명을 대상으로 오는 5월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에는 경기도의회 홍보대사인 배우 홍경인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엄정한 시각으로 참가자들의 연기를 평가할 예정이다.

또한 2차 오디션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비로 3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지급 될 예정이며 경기도민은 2차 오디션에서 가점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로 세부 내용은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의회소식/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공고문 내 서류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경기도의회는 지난 2020년부터 해마다 전국 광역의회 최초로 자체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으며 ‘사랑하면, 조례?’, ‘정·이·로·운 의원 생활’, ‘지금, 의회는 36.5’, ‘터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통해 인기를 끌며 의정활동 홍보에 앞장서 오고 있다.

올해 제작하는 ‘공동조례구역: JOA’는 과거 스승과 제자 사이였던 두 도의원이 우연히 한집에서 지내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7월 초 크랭크인을 거쳐 오는 10월 경기도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