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드론앵커센터, 새로운 드론기업 입주
상태바
고양드론앵커센터, 새로운 드론기업 입주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파인브이티', ‘켄코아에비에이션' 고양드론앵커센터에 새둥지
▲ 고양드론앵커센터

[뉴스피크] 고양특례시는 2023년 8월 개관한 고양드론앵커센터의 혁신과 드론산업의 도약을 위해 새롭게 입주하는 두 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3년 11월에 진행된 첫 입주자 모집 이후 5개월 만에 진행된 2024년 입주자 추가 모집에 많은 기업이 관심을 보였다.

시는 지난 11일 고양드론앵커센터 입주기업 추가 모집에 지원한 기업 중 서면심사를 통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발표심사를 진행했다.

6개 발표심사 대상 기업 중 ▲주식회사 파인브이티 ▲켄코아에비에이션이 최종 선정됐다.

두 기업의 입주는 고양드론앵커센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기 입주한 기업들과의 긍정적인 파트너십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최영수 자족도시실현국장은 “두 기업의 고양드론앵커센터 입주가 드론 산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며 산업 생태계를 보다 강화시킬 중요한 발판으로 작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입주기업 추가 모집을 통한 고양드론앵커센터의 새로운 발전은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고양특례시 시민에게 일자리 창출은 물론 경제적 안정성을 제공해 고양시 드론 산업 생태계 조성에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