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추억을 담은 신장도서관’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하남시, ‘추억을 담은 신장도서관’ 사진 공모전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신장도서관의 옛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소중한 기억들을 공유해주세요”하남시가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하남시 최초의 공공도서관인 신장도서관의 역사와 추억을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추억을 담은 신장도서관’을 주제로 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17일 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신장도서관이 개관한 해인 1996년부터 리모델링으로 재개관한 2020년까지 신장도서관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또는 도서관 이용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오는 5월 3일까지 공모한다.

신장도서관의 추억을 가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가 진행되며 수집기준에 부합하는 자료를 출품한 선착순 응모자 80명에게는 하남시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 굿즈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30명의 당선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하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게시한다.

최종 선정된 사진 작품들은 5월 중 신장도서관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신장도서관은 하남시 최초의 공공도서관으로서 많은 의미와 역사를 갖고 있다고 판단해 이를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의 공모전 출품을 통해 신장도서관에서의 추억을 모두가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