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 마쳐
상태바
파주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 마쳐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합창단과 시민합창단 협연 등 다채로운 공연 선보여

[뉴스피크] 파주시는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시민합창단이 함께한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기원 연주회’가 지난 12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6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주요 좌석은 전석 매진되어 관객들의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바리톤 김동섭, 소프라노 정혜욱이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와 ‘함께 가자’ 등의 노래로 시립합창단과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파주시립합창단이 ‘오페라합창 메들리’ 9곡으로 화려하게 무대를 열었으며 이어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버터플라이’와 ‘파주의 꿈’을 불러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전 연령이 70대 이상으로 구성된 로고스합창단의 ‘님과 함께’와 ‘우정의 노래’, 주부들로 이뤄진 운정여성합창단은 ‘꽃구름 속에’, ‘옹헤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평화가족합창단의 ‘바람의 멜로디’와 ‘홀로 아리랑’은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으며 모든 출연자가 다함께 무대에 나와 ‘2024 경기도체육대회 응원곡’인 ‘한마음으로’를 합창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늘 연주회는 선수들에게 그동안의 노력을 향한 격려, 파주 도약으로의 희망, 대회를 앞둔 설렘과 기대를 담았으며 음악회를 통해 하나 된 시민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2024 파주’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의 성공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