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사릉중앙교회, 일상생활지원사업 업무협약
상태바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사릉중앙교회, 일상생활지원사업 업무협약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2일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사릉중앙교회와 함께 남양주시 진건 지역 일상생활지원사업 ‘일상공감’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일상공감’은 이미용·밑반찬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건읍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으며 지역 교회를 거점으로 사업이 운영될 예정이다.

김성곤 담임목사는 “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 중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협력할 수 있는 사업은 함께 진행하겠다”며 “지역 사랑을 실천함에 있어 강자를 위해서가 아닌 약자를 위한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수 센터장은 “교회에서 거점 역할을 해 주셔서 감사하고 이로 인해 지역 내 소외된 주민을 더욱 살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업을 협력하고 개발해 좋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일상공감’은 이미용 서비스 및 무료급식소 사업과 연계되며 점차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다양한 일상생활 관련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