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자선 행사’ 성료
상태바
양주시,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 ‘자선 행사’ 성료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양주시가 12일 오전 시청 4층 로비에서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를 비롯한 관내 기업인들이 함께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 판매 행사를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오수영 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관내 기업인 에그몬스터, 추막골추어탕, 쌀퐁당 등이 합심해 청사 방문객 및 양주시 직원을 대상으로 자사 식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시 관계자는 이날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에서 손수 추어탕을 끓이며 방문객들에게 추어탕 시식을 권하는 등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계란, 벚꽃 양갱, 찰떡 등은 인기가 많아 행사 시작 몇 시간 만에 물품이 소진되어 뒤늦게 구매하려던 직원과 민원인들이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강수현 시장도 음식을 맛보며 “기업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양주시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준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직장·공장 새마을운동 양주시협의회는 매년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 기부와 취약계층에 후원품을 전달하는 등 자선 행사를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이날 판매된 수익금 일부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