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교향악단, 수원SK아트리움 ‘개막 공연’
상태바
KBS교향악단, 수원SK아트리움 ‘개막 공연’
  • 김진숙 기자
  • 승인 2014.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 오후5시···안드레아 보나타 지휘, 첼리스트 김민지 협연”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주최하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라수흥)이 주관하는 수원SK아트리움 개막 페스티벌로 KBS교향악단 초청 공연을 오는 3월 9일(일) 오후 5시에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부조니 콩쿠르의 심사위원이자 피아노의 음유시인, 안드레아 보나타가 지휘하는 KBS교향악단은 브람스의 ‘전원 교향곡’이라고 불리는 교향곡 제2번을 연주한다.

이에 앞서 감미로움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첼리스트 김민지의 협연으로 엘가의 첼로 협주곡이 연주돼 깊은 울림으로 가득 찬 낭만적 봄의 서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SK아트리움은 지난 2012년 4월 착공하여 1년 6개월간의 공사 끝에 지난해 10월 완공됐다. 950석의 대공연장과 300석의 소공연장을 갖췄고, 수원시립교향악단과 수원시립합창단이 상주해 있다. 또한 3만9천㎡ 규모의 정자문화공원 내에 위치한 수원SK아트리움은 부대시설로 아이러브맘 카페, 카페테리아를 갖춰 수원시민을 위한 문화휴식처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SK아트리움은 SK그룹이 수원시에 기부하여 올해 1월부터 수원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연장 명칭은 수원시민을 대상으로 한 공모에서 예술(art)과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접미사 리움(rium)의 합성어인 ‘아트리움’으로 선정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수원SK아트리움(031-250-5300)으로, 예매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http://suwonskartrium.or.kr)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