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3 수능 후 비전 콘서트 ‘나는 고3’ 성료
상태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3 수능 후 비전 콘서트 ‘나는 고3’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교 1500명 고3 청소년 참여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3 수능 후 비전 콘서트 ‘나는 고3’ 성료

[뉴스피크]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1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체육관에서 진행한 2023 수능 후 비전 콘서트 ‘나는 고3’이 신한고 외 7개교 1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수능 후 비전 콘서트 ‘나는 고3’은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들을 위해 학업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부족했던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수능 후 비전 콘서트에서는 청소년 공연으로 밴드 GP 등 4개팀, 댄스 UNIC 등 4개팀과 전문 가수 ‘디핵’의 공연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고3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병진은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정수현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공연 사이에 공감 가는 사연들이 있어서 공연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며 “두 시간이 짧게 느껴질 만큼 재미있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공연으로 참가한 밴드 GP팀의 안솔미는 “수능 후에 공연을 준비하게 돼서 미숙했지만 고교생활과 10대의 마지막 공연을 많은 또래 친구들 앞에서 할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됐다”라는 공연 참가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