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함께 즐겨요
상태바
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함께 즐겨요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안산시 유리섬박물관 광장에서
▲ 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함께 즐겨요
▲ 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함께 즐겨요

[뉴스피크] (사)경기민예총(이사장 이덕규)과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는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를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안산시 유리섬박물관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민예총이 주최하며 경기민예총 내 연극인들로 구성된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가 주관하여 행사를 꾸민다.

<깔깔웃음연극제>는 ‘색깔있는 연극, 맛깔나는 연극’에서 ‘깔깔’이라는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의 연극제이다.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가 올해로 9년째 이 연극제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 측은 ”웃음이 주는 에너지를 믿고 이번에도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공연들로 준비했다. 연극에 담기는 웃음은 삶의 공감에서 오는 웃음도 있고, 세태에 대한 풍자에서 오는 웃음도 있다. 그렇기에 더욱 묘한 감동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연극제를 추천했다.

연극, 뮤지컬, 마임, 인형극, 거리예술, 택견과 전통연희 등 다양한 색깔의 공연들이 깔깔웃음연극제 속에 공존하며 코믹한 연극축제가 준비됐다. 

경기도 내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극단들의 코믹하면서도 매콤한 개성이 넘치는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깔깔웃음연극제.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는 ”그동안 코로나19 국면을 거치며 실내 극장에서 진행되었던 연극제가 오랜만에 야외광장으로 나온다. 코미디 연극을 통해 한바탕 시원하게 웃는 시간이 될 것이고, 마음 한구석 스스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면서 깔깔웃음연극제에 많은 도민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