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년 미니 북페어 “놀러와, 독립출판 도서전에” 11월 4일 개최
상태바
평택시 청년 미니 북페어 “놀러와, 독립출판 도서전에” 11월 4일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청년 미니 북페어 “놀러와, 독립출판 도서전에” 11월 4일 개최

[뉴스피크] 평택시 뿌리청년독서문화모임은 오는 11월 4일 평택시 배다리 도서관 잔디마당에서 청년 미니 북페어 ‘놀러와, 독립출판 도서전에’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에서 진행된 ‘2023년 평택시 청년정책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보조사업의 하나로 이날에는 독립작가 18명, 독립서점 2곳, 타로 부스 1개, 자체 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청년독서문화모임 뿌리는 2030 평택 청년이 모여 만든 독서모임으로 책을 통해 청년들과 소통하고 평택시민에게 책을 읽고 성장하는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한 모임으로 2021년부터 매년 관내에서 작은 도서전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도서전에 참가한 작가 이희우 씨는 뿌리독서문화모임을 통해 다양한 독서모임 문화를 경험했고 출판사와 협업해 그림동화책까지 독립 출판했다.

한도희 대표는 “이번 행사는 독서에 대한 청년의 관심을 유도하고 다양한 독서 문화를 촉진 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행사이며 독립출판 작가와의 토크, 독립출판집 판매 및 홍보, 팬 상품 판매 등 개성 있고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니 많은 평택시민과 청년들이 방문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