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서연이음터도서관, 9얼 독서의 달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화성시 서연이음터도서관, 9얼 독서의 달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래동화콘서트 ‘얼씨구, 좋다’, 가죽 북커버 만들기 등
▲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서연이음터도서관, 독서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뉴스피크]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시립 서연이음터도서관은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9월 독서의 달 서연오락실’을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 활동과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9월 독서의 달 서연오락실’ 행사는 서연이음터도서관만의 다섯 가지 즐거운 매력이라는 컨셉으로 책과 함께한 공연, 체험, 전시를 통해 지역사회에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전래동화 콘서트‘얼씨구 좋다’특화프로그램 ‘가죽 북커버 만들기’ 스토리텔링 TRPG ‘비밀열쇠, 설화학당 이야기 놀이’ 보드게임 ‘책 읽는 즐거움 두 배 게임하며 배우는 지식 백 배’도서 전시‘세계의 전래 동화속으로’와‘서연이 사랑한 도서’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연이음터도서관은 독서의 달 프로그램 외에도 9월 문화의 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물조물 오색 송편만들기 그림책 원화전시 ‘세계가 반갑다고 안녕’ 두 배로 대출 DAY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이번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책을 중심으로 지역주민과의 소통이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구성의 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