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9월 전시회 안내
상태바
고양특례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9월 전시회 안내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 4. ~ 9. 15. 최선머 작가의 개인전… 9. 18. ~ 9. 22. 화정1동 주민자치회의 작품 전시
▲ 고양특례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9월 전시회 안내

[뉴스피크]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꿈’에서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덕양구청 2층 유휴 공간을 활용해 운영 중인 갤러리 ‘꿈’은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무료로 전시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이다.

갤러리는 신인작가들의 등용문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5일까지 갤러리 ‘꿈’에서는 최선미 작가의 개인전 ‘쉼,’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늦가을에서 봄에 이르는 기간 동안 따뜻한 남쪽에서부터 북쪽으로 향하는 ‘붓으로 그리는 여행기’를 보여준다.

최 작가는 흑백의 명암이 대비되는 감성 풍경화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이 전시가 끝나면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화정1동 주민자치회의 ‘꽃우물 마을사랑전’이 전시될 예정이다.

화정1동 주민들의 마을 사랑, 환경보전, 인권 존중 등 공익성 작품들을 전시하며 시민들의 지역사랑과 인권 존중 의식 등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

주민자치센터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든 캘리그래피, 어반스케치, 수채화 등의 약 80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꿈’은 누구나 관람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