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김영만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 성황리 진행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김영만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 성황리 진행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전시 ‘미술관의 동물원’ 연계 프로그램
▲ 화성시문화재단, 김영만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 성황리 진행

[뉴스피크] 화성시문화재단은 기획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김영만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장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를 지난 26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술관의 종이접기’는 기획전시 ‘미술관의 동물원’의 특별 연계 프로그램이다.

재단은 화성시 서남부 지역에서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종이를 이용한 다양한 문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날 체험에 참여한 가족들은 김 원장과 함께 색종이를 이용해 비행기, 바람개비 등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며 추억을 만들어 갔다.

김선경, 이서미 작가가 참여한 전시 ‘미술관의 동물원’은 종이의 영역을 확장하는 독창적인 입체 작품들로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종이를 오리고 접으며 동물들을 만들어 보는 ‘내 손안의 동물원’, 바다 그림을 칠하고 전시해 보는 ‘바다 컬러링’과 같은 상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본 전시는 9월 17일까지 궁평리 어촌체험 마을 안내소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이어 오는 9월 9일에는 전시장 앞 궁평항 광장에서 ‘판타스틱 버블체험’을 11시, 오후 1시 30분에 진행한다.

버블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롭고 신비한 비눗방울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