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 ‘꿈꾸는 아이들’과 김장DAY 행사 진행
상태바
고양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 ‘꿈꾸는 아이들’과 김장DAY 행사 진행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탁가정 아동들을 위해 관내 후원자 15명과 함께 참여

[뉴스피크] 고양특례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자원봉사단체 꿈꾸는 아이들과 업무 협약을 맺으며 꿈꾸는 아이들에서 주관한 ‘행복한 김장DAY’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행복한 김장DAY’는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지원 사업으로 지역 내 위탁가정 아동들과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정발산동의 후원자 15여명이 함께했으며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에서도 김장활동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위탁 아동들과 취약계층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즐겁게 김장 행사에 참여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는 김장행사와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에 참여하고 위탁 아동들을 위한 활동에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윤만승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정발산동 주민자치회가 꿈꾸는 아이들과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위탁가정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는 환경 속에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생활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꿈꾸는 아이들은 2021년 10월부터 위탁가정 아동들에게 한 달에 한 번 반찬 지원 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고양시 아동보육과와 함께 아이들이 성장하면 자립할 수 있도록 디딤씨앗통장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