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상태바
청미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미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뉴스피크] 이천시립청미도서관은 오는 9월 2일부터 9월 22일까지‘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6~7세를 대상으로 하는 별님 피자 만들기 A에서는 미취학 아동들이 그림책을 읽어보고 내용과 관련된 음식을 요리해보는 시간을, 가을도서관 나들이 에서는 그림책을 통해 가을의 변화를 깊이 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제공하며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별님 피자 만들기 B, 하늘을 날다-LED 펠트 액자 만들기, 전통한복 인형 방향제 만들기에서는 요리를 비롯한 여러 가지 만들기 수업을 통해 학교생활에 필요한 창의성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도서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한 테이블 인형극 “우르르 쾅쾅 똥이다”는 전래동화 “똥벼락”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와 연출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추석 한가위처럼 풍성한 웃음과 행복을 선사할 것이다.

이천시는 청미도서관‘독서의 달 행사’가 “우리 아이들에게 책과 도서관에 더욱 친숙해지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아울러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습득할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8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