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대접’
상태바
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어르신 건강기원 ‘삼계탕 대접’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직접 만든 삼계탕 대접으로 이웃사랑 실천

[뉴스피크] 구리시 교문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랑의 삼계탕 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삼계탕 대접 행사에는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및 새마을부녀회원 25명이 참여해 지역 독거 어르신들과 경로당 회원 등 150명에게 정성으로 직접 만든 삼계탕과 밑반찬, 떡, 과일 등을 대접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10명의 어르신께는 집까지 삼계탕을 배달해 주는 배려도 잊지 않았다.

교문2동 새마을 회원들은 “정성으로 직접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힘내셔서 올 여름 무더위에도 건강하게 보내시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입을 모았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더운 날씨에도 삼계탕 대접행사를 준비해 주신 교문2동 새마을 단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문2동 새마을 회원들은 매년 여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을 대접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