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3동 박미애 청소년지도협의회장, 환경 정화 릴레이 챌린지 전개
상태바
의정부시 송산3동 박미애 청소년지도협의회장, 환경 정화 릴레이 챌린지 전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3동 푸르게푸르게 프로젝트

[뉴스피크]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7월 24일 푸르게푸르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를 전개했다.

환경정화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는 환경 정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고 다음 챌린저를 지명하는 릴레이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섯 번째 주자인 박미애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쾌적한 동네를 위한 오늘의 한걸음 같이 주워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하며 우리 동네 쾌적한 환경의 중요성을 알렸다.

김성남 바르게살기위원장의 지명으로 참여한 박미애 회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차명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지목했다.

박미애 회장은 “도로변에 마구잡이로 버려진 쓰레기를 볼 때마다 주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환경정화 인식개선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기쁘며 개인을 넘어 모두의 실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챌린지에 동참해 주신 박미애 청소년지도협의회장님에게 감사를 전하며 살고 싶은 도시 송산3동을 위해 환경정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