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법원도서관, 최희정 작가와 다이어트 체험 강연
상태바
파주시 법원도서관, 최희정 작가와 다이어트 체험 강연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파주시 법원도서관은 지난 19일 문화교실에서 시민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그릇 밀프렙 다이어트 레시피’의 저자 최희정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7월 도서 전시 주제인 건강한 식단과 다이어트에 관한 내용으로 시민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자 체험형 강연으로 진행됐다.

강연에서는 25킬로그램을 감량하고 5년째 유지 중인 화제의 다이어터 최희정 작가의 비법이 담긴 다이어트 조리법을 배우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작가가 직접 ‘토르티야와 오곡차’ 요리를 시연한 뒤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다이어트식으로 요리를 한 다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면서 남김없이 재료를 사용하며 자신이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 법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도서관 1층에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다이어트에 대한 추천 도서 10권도 함께 전시되어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병권 중앙도서관장은 “오늘 강의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강연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