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 수원 현충탑 참배 “도민들께 힘이 될 것”
상태바
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 수원 현충탑 참배 “도민들께 힘이 될 것”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3.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호 대표의원 등 신임 대표단 현충탑 헌화·분향…“민생이 최우선”
▲ 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 수원 현충탑 참배 “도민들께 힘이 될 것”
[뉴스피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을 비롯한 신임 대표단이 19일 수원특례시 현충탑을 찾아 참배했다.

김 대표의원과 양우식 수석부대표, 이은주 기획수석, 이애형 수석대변인, 김영기 정무수석, 이혜원 소통·협력수석, 오창준 청년부대표 등은 이날 수원현충탑을 방문해 참배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헌화·분향했다.

김 대표의원은 방명록에 “순국선열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가슴에 새기며 소통과 화합으로 경기도민에게 큰 힘이 되는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되도록 하겠다”고 적었다.

김 원내대표는 지난 11일 의원총회에서 교섭단체를 이끌 적임자로 선출돼 임기를 시작했으며 지난 14일 교섭단체 운영에 사령탑이 될 수석부대표단을 꾸리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김 대표의원은 현충탑 참배 후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 기조로 교섭단체를 이끌면서 도민 여러분의 민생을 최우선으로 챙기겠다”며 “도민들께서 기댈 수 있는 도의회 국민의힘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