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4동, 에너지 취약계층에 냉방기기 후원
상태바
파주시 운정4동, 에너지 취약계층에 냉방기기 후원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파주시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지역 내 취약계층의 열사병과 온열질환의 발생을 예방하고자 기업인협의회와 함께 냉방기기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지난달 20일 개최한 제2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에서 지역 내 에너지 사용 환경 개선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취약계층들을 추천했으며 선정된 2가구에 기업인협의회에서 후원한 벽걸이 에어컨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내병구 기업인협의회 사무국장과 이성국 회원은 폭염으로 고생할 이웃분들을 위해 아침 일찍 에어컨 무상설치 작업을 시작했다.

김성희 운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들을 위해 하반기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기덕 기업인협의회장은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운정4동 이웃들을 위해 더 많은 온정을 지속적으로 나누겠다”고 전했다.

최호진 운정4동장은 “베푸는 미덕을 실천해 주신 운정4동 단체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선정된 가구는 이번 지원을 통해 올여름을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운정4동에서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