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 한전 프로배구단 공사 현장 방문
상태바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 한전 프로배구단 공사 현장 방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이 11일 가수동 57-3번지 오산변전소 옆 한국전력 프로배구단 훈련장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이 11일 가수동 57-3번지 오산변전소 옆 한국전력 프로배구단 훈련장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뉴스피크]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이 11일 가수동 57-3번지 오산변전소 옆 한국전력 프로배구단 훈련장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한국전력 프로배구단 훈련장은 대지면적 26,263㎡, 연면적 7,163㎡(체육관 지상 2층 4,847㎡, 숙소동 지상 4층 2,316㎡)이며 현재 공정률 18.0%로 오는 24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이날 현장을 둘러본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공사 현장이 가수동 늘푸른오스카빌 등 주거단지와 연접하여 공사소음·분진 등 주민 불편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였고 특히 공사 차량 통행으로 인한 오산초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이 11일 가수동 57-3번지 오산변전소 옆 한국전력 프로배구단 훈련장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또한 프로배구단 훈련장 주차 면수가 168면으로 향후 훈련장 준공 시 인근 아파트 주민들이 훈련장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전 측에 협약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그동안 공사로 인한 안전 문제로 주민통행이 제한된 가수동 늘푸른오스카빌 방면 사잇길 통행이 불편함이 없도록 정비를 공사 관계자에게 요청했다.

특히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훈련장 공사로 인해 인근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앞으로 더욱 부탁드린다”면서 “또한 장마철과 혹서기에 공사 현장 근로자의 안전사고가 없도록 철저한 예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