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코로나19 헌신적 대응, 여러분이 우리의 영웅”
상태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코로나19 헌신적 대응, 여러분이 우리의 영웅”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보건·의료 종사자, 공무원과 보훈 가족을 위한 펜데믹 종식 기념 콘서트 ‘We Are The Champions’ 개최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피크]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전 인류가 두려움에 떨었던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난 3년 4개월 동안 헌신해 주신 보건의료인, 자원봉사자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다”며 “여러분 모두가 우리의 영웅”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수원시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한 보건·의료 종사자, 공무원과 보훈 가족을 위한 팬데믹 종식 기념 콘서트 ‘We Are The Champions’에 참석해 위와 같이 밝혔다.

▲ 펜데믹 종식 기념 콘서트에서 공연하고 있다.
▲ 펜데믹 종식 기념 콘서트에서 공연하고 있다.

수원시는 이날 콘서트에 병의원 종사자, 보건소 직원, 자원봉사단체 단체원, 보훈가족 등 700여 명을 초청했다.

이재준 시장은 콘서트에 앞서 수원시의사회 등 5개 의약 단체와 7개 코로나19 전담병원에 감사패를,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한 코로나19 전담병원 보건의료인 10명과 수원시보건소 공직자 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여러분 덕분에 수원시가 코로나19를 잘 극복한 도시로 이름을 알렸고, 시민들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앞으로 어떤 감염병이 닥쳐오더라도 수원시는 여러분과 힘을 모아 시민 안전을 지킬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 “보건의료인,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무엇으로 표현할까 고민하다가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여러분의 위대한 업적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바리톤 김동규, 소프라노 한아름, 팝 오보이스트 제시카 리, DK콘서트 앙상블, 수원시립교향악단, 밴드 대한사람 등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