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안성시노인복지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757명 모집

[뉴스피크]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757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노후 생활의 폭넓은 문화활동과 다양한 교양·교육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증진, 취미여가, 교육의 3개 분야 및 39개 강좌를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접수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이며 노인복지관 내 2층 다목적실 및 세미나실에서 방문접수 진행 예정이다.

프로그램 과목은 총 39과목이며 건강체조, 라인댄스, 웰빙요가, 힐링댄스, 민요장고 사물놀이, 명상, 서예, 캘리그라피, 사군자, 한자로 배우는 중국어, 왕초보영어, 영어, 일본어, 하모니카, 컴퓨터, 사진반, 스마트폰, 가요교실, 줌바댄스, 에어로빅, 소셜댄스, 우쿠렐레, 오카리나, 전통매듭공예, 한국화이다.

또한, 프로그램 수강료는 월 5,000원 또는 월 1만원이며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는 수강료 면제이다.

김동선 관장은 “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여가생활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