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미추홀도서관,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요’ 한국 북스타트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요’ 한국 북스타트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3.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북스타트 20주년 기념 축하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요’ 한국 북스타트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뉴스피크] 인천광역시는 미추홀도서관에서 오는 20일 한국 북스타트 20주년과 인천시 북스타트 12주년 기념행사 ‘도서관으로 책소풍 가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인천시 영·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생애 초기부터 책을 가까이하고 책 읽는 인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북스타트 20주년 행사에서는 어린이합창단, 독서동아리 ‘동화좋아’의 축하공연과 실버도우미와 함께 하는 책놀이, 북아트, 캘리그라피, 풍선아트와 솜사탕 나눔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2023년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무료로 배부하고 그림책을 교환할 수 있는‘책 교환장터’를 열어 시민들과 독서의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 영·유아 및 초등학생과 동반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 및 별도 신청페이지를 활용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신순호 인천시 미추홀도서관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시 북스타트 사업의 역사와 추억을 함께 나누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독서문화 향유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