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원삼중, 체육관 신축 기념 개관식 개최
상태바
용인 원삼중, 체육관 신축 기념 개관식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관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교가 되기를 기대
▲ 원삼중학교(교장 김현석)는 체육관 신축을 기념하는 개관식을 지난 12일 개최했다.

[용인시=뉴스피크 이민우 기자] 원삼중학교(교장 김현석)가 체육관 신축을 기념하는 개관식을 지난 12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원하 용인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및 용인특례시의원, 처인2지구 중학교 교장, 원삼중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교직원 및 학생 그리고 용인교육지원청과 용인특례시청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개관식에 참여한 학생들은 날씨와 상관없이 다양한 체육과 문화·예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생긴 것을 크게 기뻐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김현석 원삼중 교장은 “체육관 개관은 학생과 교직원,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학교 발전에 한 획을 그은 순간”이라고 말하며 “체육관을 통해 안전한 체육 활동 및 오케스트라 공연을 비롯한 여러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교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속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 및 프로그램 구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빠른 시간 내에 원삼중 조리실이 완성되어 자체 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검토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인교육지원청 강원하 교육장은 원삼중학교에 쾌적하고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는 사실에 대해 축하 인사를 전하며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체육관 건축과 개관에 힘써준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