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곤 교육감, 수능 수험생 응원 메시지
상태바
김상곤 교육감, 수능 수험생 응원 메시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3.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감 갖고 실력을 발휘하길····분명 좋은 결실로 이어질 것”
김상곤 경기도교육감.

“수능 시험이 다가왔군요! 시험을 앞두고 몰려드는 긴장과 설렘이 얼마나 큰지요? 지금 이 순간도 열정과 용기를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께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수험생 여러분, 자신감을 갖고 실력을 발휘하길 바랍니다.”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5일 오후,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imsangkon)등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김 교육감은 메시지에서 “올해 수능은 작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만큼 수험생 여러분의 노고가 그 어느 해보다 컸습니다”며, “여러분은 대수능 모의평가 등을 통해 차근차근 준비해 왔습니다. 분명 좋은 결실로 이어질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어 김 교육감은 “열정과 도전은 젊음이의 재산입니다.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은 여건을 견디고 이겨낸 여러분은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가 승리자입니다”라며 “여러분이 간직한 꿈에 날개를 달고, 새로운 세상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저도 힘껏 성원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하루종일 시험 문제를 푸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만, 아무쪼록 여러분 모두 시험 잘 치르고 가뿐한 마음으로 시험장을 나서길 빌겠습니다. 그동안 밤낮을 뒤로하고 수험생과 함께 하신 선생님, 부모님께도 고마운 마음 전해 드립니다.”

한편, 경기도내 16만8천98명의 수험생은 오는 7일, 19개 시험지구 297개 시험장 설치교에서 수능을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