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공립작은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행사 운영
상태바
의정부시 공립작은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행사 운영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3.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의 작은도서관, 당신 곁에 작은도서관
▲ 의정부시청

[뉴스피크] 의정부시 공립작은도서관은 제59회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작가 강연회, 체험 행사와 도서 대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 삶의 작은도서관, 당신 곁에 작은도서관’이란 주제로 공립 작은도서관에 방문해 참여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과 참여 선물을 줄 예정이다.

체험 행사로는 4월 12일 의정부1동작은도서관 ‘4월 12일은 ‘ㄷㅅㄱ의 날’’에서 초성 퀴즈를 풀고 정답자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4월 13일 송산3동작은도서관 ‘뚝딱뚝딱 나만의 독서대’에서는 스텐실을 이용한 나만의 독서대 만들기 체험을 해 볼 수 있다.

또한, 4월 10일부터 가능동작은도서관 ‘우리 동네 도서관 엽서 만들기’, 흥선동작은도서관 ‘내가 도서관 책이라면?’, 신곡1동작은도서관 ‘무슨 책이더라?’ 등 12개 공립작은도서관에서 다양한 체험 행사가 시작된다.

4월 21일 신곡2동작은도서관에서는 ‘나는 매일 책 읽어주는 엄마이다’ 이혜진 작가 강연회가 개최된다.

유아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현명한 책 육아법 및 독서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도서 대출이벤트는 4월 12일부터 ‘도서관의 날’을 기념해 12개 공립작은도서관 및 희망라이브러리 센터에서 도서를 대출한 시민에게 작은 선물을 나눠주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혜진 작가 강연회 참가 신청은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시 작은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작은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13개소 공립작은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