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무대 체험프로그램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 마련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무대 체험프로그램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스테이지 투어의 새로운 버전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이하 B.T.S.) 8월프로그램 진행
▲ 용인문화재단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 포스터. ⓒ 뉴스피크
▲ 용인문화재단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 포스터. ⓒ 뉴스피크

[뉴스피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무대 체험프로그램인 백스테이지 투어의 새로운 버전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이하 B.T.S.) 8월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용인포은아트홀의 뛰어난 무대 시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B.T.S’는 관계자외 출입금지 구역인 공연장의 무대 뒤를 개방하여 음향, 조명, 기계 등 공연장내의 시스템을 현장전문가들의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B.T.S.’는 ‘마법에 걸려 공연장치들이 고장난 극장’이라는 컨셉과 스토리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2018년도 큰 호응을 얻었던 여름특집 ‘좀비분장체험’을 함께 진행한다.

‘B.T.S’는 오는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하루 3회씩(10:00, 13:30, 16:00) 총 15회로 진행되며 회당 20명을 대상으로 무대예술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프로그램 참여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