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실버일자리발굴단 모집
상태바
수원시, 실버일자리발굴단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3.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14일까지, 구인·구직자 등 고용사업 지원할 프로시니어 모집”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일자리 발굴 및 구인·구직자 고용지원사업을 지원하는 프로시니어(실버일자리발굴단)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시니어는 만 55세 이상의 전문직 은퇴자를 말하는 것으로, 시는 다양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시니어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프로시니어는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수원일자리센터에서 근무하면서 일자리 발굴 및 취약계층 동행면접, 일자리센터의 취업관련 업무지원 등을 주요업무로 수행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2명으로, 지원 자격은 현재 수원, 화성, 오산 거주자로서 기업·공공기관의 경영, 인사, 노무, 영업, 무역, 상담업무 경력자, 교직, 연구기관 종사자, 공무원 등에 만 3년 이상 종사한 경력자들이 대상이다.

근무조건은 주5일 1일 5시간으로, 보수는 기본급, 유휴수당, 부대비 등을 포함해 월 82만원 정도이다.

접수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을 구비해 수원일자리센터에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 혹은 이메일(stoneok@korea.kr)을 통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가 결정된다.

구비 서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또는 수원일자리센터(031-228-3879)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