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유치원’ 앱 설치하면 멀티 인형극 “무료”
상태바
KT,‘올레유치원’ 앱 설치하면 멀티 인형극 “무료”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3.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유치원 고객 허미와친구들 ‘너는 나의 소중한 친구야’ 무료입장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앱인 ‘올레유치원’ 고객들 대상으로 오는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허미와 친구들의 “너는 나의 소중한 친구야” 멀티 인형극에 회당 100명씩 총 3,600명에게 무료입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통신3사 고객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올레유치원’ 앱은 뽀로로, 코코몽 등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기반의 영어, 인성, 재미요소가 가미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용 에듀테인먼트 앱이다.

특히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기존 안드로이드 단말과 아이패드, 아이폰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씨엠지코리아(주)와 제휴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레유치원’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완료된다. 입장 시 응모결과 앱 화면만보여주면, 어른1명, 어린이1명 등 2명 입장권이 무료 제공된다.

아울러 희망브리지와 함께하는 멀티 인형극 허미와 친구들의 “너는 나의 소중한 친구야”는 CTS아트홀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야기로 인형극과 그림자의 무대로 만드는 입체적 공연으로 기부문화를 체험함과 동시에 최대 입장권 40%할인 혜택도 받을수 있는 1석2조의 기회이다.

KT 모바일마케팅 담당 채정호 상무는 “온오프라인 인기 상품인 올레유치원과 인형극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이와 학부모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올레유치원이 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고객혜택을 지속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