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기BIO 취업오디션 수상자 ‘시상’
상태바
제2회 경기BIO 취업오디션 수상자 ‘시상’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오디션 고득점자 경기과기원장 표창···최우수상 문정아씨 외 6명 시상“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경기바이오센터(센터장 노재성)는 20일 제2회 경기BIO 취업오디션 최종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경기바이오센터에서 참여기업 대표자와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경기BIO 취업오디션은 지난 11월 13-14일 양일간 경기도 내 바이오/제약기업의 우수 연구 인력을 공개 채용하고 대학(원)생의 취업을 장려하고자 개최한 취업오디션으로 참여 기업 연구소장 11명의 심사를 거쳐 총 6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그 결과 최우수상의 영광은 남다른 지적 역량과 탁월한 재능으로 선정된 문정아씨에 돌아갔고 정희정·서기호씨가 우수상을, 두아름씨등 4명이 장려상에 선정됐다. 

이번 취업오디션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공개오디션의 고득점자들에게는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원장 표창과 부상을 수여한다.

현재 오디션 형태의 인성 및 전공 면접을 통하여 선정된 20여명의 실력 있는 재원들에게 참여기업의 개별면접을 진행 중이며, 즉시 채용의 기회 또한 주어진다.

시상식에 참가한 바이오센터 노재성 센터장은 “경기도에 집중되어 있는 많은 바이오/제약기업들의 우수한 인재채용을 위한 취업오디션과 같은 사업을 더욱더 활성화하여 道 내 바이오제약 산업에 일조 할 수 있도록 센터의 역할을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켐온 송시환 연구소장은 “현재 바이오/제약기업과 그와 관련된 전공자들의 구직난과 구인난이 심각한 시점에서 경기BIO 취업오디션은 참여 기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