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균 수원시 제1부시장, 휴먼콜센터 방문
상태바
윤성균 수원시 제1부시장, 휴먼콜센터 방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2.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상담업무 체험하며 시민의 소리 직접 듣고 소통행정 강조”

▲ 윤성균 수원시 제1부시장이 11일 수원시 휴먼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업무 현장을 둘러보고 전화상담업무를 체험하고 있다. ⓒ 뉴스피크
윤성균 수원시 제1부시장이 11일 수원시 휴먼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업무 현장을 둘러보고 전화상담업무도 체험했다.

윤 부시장은 운영현황 및 업무추진 상황을 점검하며 “소통과 현장중심의 행정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최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휴먼콜센터는 지난 4월 개소 후 현재까지 총 18만8천여 건의 민원상담을 처리했고,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해 다양하고 폭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월 중 1,077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만족도가 91.6%나 돼 사람중심의 휴먼콜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