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2012 민원처리제도 및 친절교육 진행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13일 민원처리 만족도 제고를 위해 민원처리 담당공무원 13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제도 및 친절교육’을 폈다.
이날 이현숙 yes종합민원팀장이 직접 민원1회 방문처리제 및 민원처리 공무원으로서의 민원응대요령 등의 내용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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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시장 염태영)는 13일 민원처리 만족도 제고를 위해 민원처리 담당공무원 13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제도 및 친절교육’을 폈다.
이날 이현숙 yes종합민원팀장이 직접 민원1회 방문처리제 및 민원처리 공무원으로서의 민원응대요령 등의 내용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