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 나눔실천 '솔선'
상태바
시흥시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 나눔실천 '솔선'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1.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 시흥시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지난 3월 1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정왕본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30만원을 기탁했다.
▲ 시흥시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지난 3월 1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정왕본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30만원을 기탁했다.

[뉴스피크] 시흥시 정왕본동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지난 3월 11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정왕본동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3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과 맞춤형복지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남순 전 통장협의회장은 12년도 1월부터 정왕본동 8통장으로 위촉됐다. 14년부터 20년까지 6년간 정왕본동 통장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온정드림단 활동을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들의 안부를 살뜰히 살피는 것은 물론이고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으로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나 코로나 극복을 위한 생필품꾸러미 만들기 행사 등 일손이 필요한 곳에는 항상 솔선수범하며 동참을 독려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매월 정기 후원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 기탁한 30만원 역시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왕본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임남순 통장은 “정주의식을 가지고 살기 좋은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 통장활동을 하면서 봉사를 시작한 게 어느덧 9년이 흘렀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 점점 살기 좋아지는 정왕본동으로 발전해가는 것이 보여 보람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맡은 일에 소임을 다하며 정왕본동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6년간 통장협의회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소임을 다해주신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기부를 해주시니 더더욱 감사한 마음”이라며 정왕본동 어려운 가정을 위해 뜻깊게 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