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노인복지관,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지역로타리클럽과 업무협약
상태바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지역로타리클럽과 업무협약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지역로타리클럽(송탄지역대표 김정훈/송탄, 새송탄, 송탄민들레, 송탄중앙, 송탄평송, 송탄미소)과 3월 9일(화) 업무협약 및 후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은 평택시 지역사회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열악한 주거 환경이 안전하게 개선되도록 상호 간 협력하고 지원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또한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각 기관에서 주최하는 사업 및 행사 등에 힘을 모아 협업하기로 했다.

위 협약을 통해 열악한 주거 환경에 노출되어있는 복지관의 대상자를 선정하여 각 가정에 안전한 실내 이동을 위한 문턱 제거 및 미끄럼방지 매트·안전바 설치, 전기 온수기 등 난방기기 설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오는 4월부터 진행하여 약 36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난 추운 겨울을 고독하게 견디신 지역사회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 공간이 안전하고 따뜻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업 ‧ 단체 ‧ 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서의 역할을 다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