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에게 신뢰받는 1등 공기업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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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에게 신뢰받는 1등 공기업 달성”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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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고객만족 교육 진행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정섭)에서는 19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성과평가와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는 공사의 비전인 ‘농어촌에 희망주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일등 공기업’ 달성을 위해 금년도 경영목표에 대한 성과를 점검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현안사항에 대해 집중 교육했다.

특히, 지난해 진행된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나타난 고객들이 생각하고 있는 공사의 업무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보고, 개선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을 벌였다.

앞으로 경기지역본부는 수도권 국민들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다는 사명을 가지고 공사의 최우선 고객인 농어업인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고객 수요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등 공기업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실시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2007년에서 2011년까지 5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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