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 여성예비창업자 위한 절호의 기회”
상태바
“용기있는 여성예비창업자 위한 절호의 기회”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2.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오는 26일까지 창업지원실 입주 1개업체 모집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는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하고 창업의지가 강한 여성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 여성 기업인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센터 창업지원실 입주희망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보통신과 서비스 산업 등을 포함한 여성능력개발과 관련된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입주 공고일 현재 경기북부지역 내에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북부에 주소를 두고 해당 사업분야 사업자 등록 2년 이내의 여성기업인이다.

신규 입주업체는 외부전문가 경영컨설팅, 전·현직 입주업체 간담회 개최 등 네트워크 구축지원, 창업 전문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현재 센터 창업지원실에는 16개 업체가 입주해 이 같은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입주신청 서류는 센터 홈페이지(http://womanpia.gg.g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2012년 9월 24일(월) 오전 9시부터 26일(수) 오후 6시까지 직접 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업체는 2012년 10월 12일 이후 창업지원실에 입주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센터 교육팀(☎031-8008-8079)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창업지원실은 신세계 백화점 입점, 경전철 운행 등 경기 동·북부지역 교통?유통의 중심지인 의정부역에서 도보로 약7분 거리에 위치해 입지가 훌륭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