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과 힐링 캠프!
상태바
서울 강남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과 힐링 캠프!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2.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곽노현) 산하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손 웅)은 7월 21(토) 용인 FC 축구센터(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에서『2012년 학교스포츠클럽과 함께하는 힐링 캠프』를 연다.

이번 학교스포츠클럽과 함께하는 힐링 캠프에는 강남교육지원청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 등 약 127명이 참가한다.

강남교육지원청은 『2012년 학교스포츠클럽과 함께하는 힐링 캠프』를 지원하는 5명의 T/F팀을 구성하여 지난 5월부터 실시된 우리교육청 스포츠클럽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이번 캠프에서도 참가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2012년 학교스포츠클럽과 함께하는 힐링 캠프』에서는 관내 초·중·고등학교에서 스포츠 소외계층, 학교폭력 고위험군 학생(가해, 피해) 중에서 희망자를 대상으로 보호자 혹은 교사와 함께 팀을 이루어 참가하여 각종 스포츠클럽 활동(플로어볼, 넷볼, 플라잉 디스크 등)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최진철)의 특별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강남교육지원청에서는 이번 캠프를 통하여 미래사회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들이 자아존중감을 향상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자긍심을 갖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